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Story

신과 함께의 주지훈, 소속사, 영화 등을 알아보았다.

by M.Archive 2020. 3. 18.
반응형

오늘은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김혜수, 이경영, 김호정씨외 다수의 인물들과 열연을 펼치고 있는 남자주인공 주지훈씨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사실 저는 주지훈씨의 첫인상이 개인적으로 굉장히 강한편이었어요. 요즘 배우라하면 꽃미남 배우의 고운 외모를 가진 남자 배우분들과는 달리 남자답게 생긴 얼굴에 그에 잘 어울리는 강한 눈빛 그리고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는 외모를 가진 주지훈씨를 처음 본건 바로 '신과 함께' 라는 영화였는데요. 

영화배우 주지훈

이 영화에서 저승으로 데려가는 인물중 혜원맥역을 맡은 주지훈씨의 연기가 상당히 인상적이기도 했고 차가운 눈빛과 외모가 영화와 잘어울리면서도 그와는 달리 재밌는 모습을 선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지금은 하이에나에서 명연기를 펼치고 있는 주지훈씨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소속사

영화배우 주지훈

주지훈씨는 현재 소속사 키이스트에 소속된 영화배우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키이스트의 소속한 연예인으로는 손현주, 정려원, 소이현, 손담비, 박수진, 김동욱,  김현중, 박하선, 우도환 등의 유명한 배우분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기획사입니다.

 

 

2. 생년월일, 키, 가족관계

출처 - 여성동아 주지훈

키이스트 소속사의 주지훈씨의 생년월일은 1982년 5월 16일 생입니다. 2020년의 나이로 만37세의 개띠입니다. 저도 주지훈씨의 나이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이번 블로깅을 통해 알아보니 이렇게나 동안인지는 처음 알았네요. 외모로는 나이를 전혀 안먹고 있는 듯한 얼굴이어서 참 부럽기도 합니다.

 이런 주지훈씨의 가족관계는 1남 1녀중 첫째인 장남으로 알려져있네요. 어쩐지 외모에서 풍기는 느낌이 든든한 모습인 것이 장남의 기색을 갖추고 있는 것 같기도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그렇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든든한 모습과 함께 신장도 187cm로 패션 모델을 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훤칠한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에나 드라마내에서 보이는 모습이 시원시원한 외모함께 키도 한몫 했던 것 같습니다.

영화배우 주지훈

 

3. 주지훈씨가 출연한 영화는 어떤게 있을까?

영화배우 주지훈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주지훈씨는 과연 어떤 영화에서도 출연 했을까요? 주지훈씨의 영화경력이라 한다면 때는 2006년으로 돌아가야합니다. 상당히 오래전부터 연기를 해왔었는데요, 첫 영화 데뷔작으로는 마왕이라는 영화가 있었습니다. 평점 9.52의 높은 범죄, 스릴러 영화로 오승하의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냈는데요. 이 덕분인지 이후에도 지속적인 영화 및 드라마를 촬영하게 되어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키친, 나는 왕이로소이다, 다섯 손가락, 메디컬 탑팀, 간신, 아수라, 신과함께(죄와벌, 인과연) 등을 출연하여 대중들의 인기몰이를 하여 사람들 앞에서 인지도를 높여갔습니다.

 

4. 주지훈씨와 열애설이 있었던 연예인도 있었을까?

영화배우 주지훈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있었습니다. 공식인정을 한 계기가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바로 그 연예인은 가수 가인씨입니다. 2014년 FxxK U 라는 곡을 신곡으로 발매했을 당시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으로 가인씨와 친분이 있었던 주지훈씨가 출연하게 되었었는데, 굉장히 수위높은 연기를 선보이게 되면서 또 한번 대중들의 눈길을 받게 되었었던 적이 있었ㅅ듭니다.

 

 

당시 이러한 영상과 함께 사람들 사이에서 열애를 하는 것이 아닌지 의심을 받게 되었었는데 결국 주지훈, 가인 두 사람의 공식 연애를 인정하는 의견을 내놓게 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속에서 공식커플이 될 수 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열애소식은 오래가지 못했고 결국은 결별한 것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또 한번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주지훈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께서 저 잘생긴 배우는 누구인지? 연기 잘하는 남자배우는 누구인지? 많이 궁금하셨을거라 생각이듭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궁금증이 조금은 해소되셨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