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Story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실제 구매 후기 및 가격 평가는 어떨까?

by M.Archive 2020. 5. 14.
반응형

명품하면 여러분들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의 브랜드는 어디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론 프라다 상품이 먼저 떠오릅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프라다 자체의 이름에서 오는 무게감이 뭔가 무게감있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있네요. 조금 더 세밀히 말하자면 로고에서부터 아우라가 느껴지듯 세모 모양안에 프라다의 심플한 로고와 함께 이목을 끌기에는 충분한 디자인인이라고 생각이드는데요, 이에 어울리게 가방도 역시 프라다만의 고유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분위기가 한층 더 명품중의 명품이라고 느끼게 해줍니다. 최근에 프라다 가방을 구경하던 중 왠지 이 가방이 올해 2020년에 가장 인기있고 여성들이 가장 갖고 싶은 가방, 선물해주기 좋은 가방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가방은 바로...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입니다. 첫 이 가방의 이미지를 대면했을 때 느꼈던 것은 정말 심플하다. 하지만 그 심플함 속에서 고급스럽지만 활동성이 있는 그런 느낌으로 다가오더군요. 그런데 계속 이 가방을 살펴보다보니 다소 독특한게 느껴집니다. 뭔진 잘 모르겠지만 사진속의 테수토 체인이 체인이었다가 아니었다가 하는 그런 느낌이 와서 다시 올려보는 가방의 스트랩이 바뀌어 있더군요? 이건 뭐지? 하고 생각을 했다가 조금 더 살펴보니 두가지 입맛을 동시에 겨냥한 그런 가방이었습니다.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신기해서 조금 더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가방의 실제 사용 후기나 리뷰 등이 어떤 평을 남기고 있을지 말이죠. 일단은 국내 백화점들에선 현재 검정색에 한해서는 재고가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어떤 분은 검정색 가방을 샀는데 구매  후 약 한달이 지나서야 받을 수 있었다는 글도 있어서 그 인기가 엄청난 것처럼 보였네요.

 

그런데 이 프라다 테수토 가방은 다른 색상들도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현재 다른 색상들은 매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재고가 많이 남아있는데 검정색이 유난히 많이 팔리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그리고 위에서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이 가방의 한가지 궁금증이 깔끔하게 풀렸습니다.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은 이 가방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어깨에 매는 가방끈을 바꿀 수가 있네요. 위아래의 사진을 보시게 되면 스트랩이 색상이 들어간 스트랩으로 교환도 가능하고 체인으로 된 스트랩으로 바꿀 수가 있네요.

 

보통은 여성형 가방의 스트랩의 경우 일체형으로 되어있어서 바뀌지 않는 스타일로 많이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프라다 테수토 모델의 가방에선 스트랩을 경우에 맞게 바꿔서 사용할 수 있게 해둔건 정말 센스있는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비체인형 스트랩으로 바꿨을 때는 조금 활동성 있고 가벼워보이는 느낌의 이미지를 심어준다면 체인 스트랩의 경우 조금 우아하고 단아한 모습의 이미지가 연상이 되는군요.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물론 스트랩은 같이 동봉되어 2가지로 같이 제공이 됩니다. 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인형태의 스트랩보다는 일반 스트랩을 많이 착용하고 다니는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체인은 장시간 이용할 경우 어깨에 부담을 주기도 하니까 일반형이 나은거겠죠.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가방의 소재를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의 겉면 재질은 나일론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질이 재질인만큼 무게가 가벼운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네요. 보시다시피 가방의 부피가 그렇게 큰편은 아니기 때문에 간단한 소지품 정도만 들고 다닐 수 있는 크기네요. 

 

 

 

 

 

 

 

부피가 큰 물건들 보다는 평소에 들고 다니는 품목인 지갑, 스마트폰, 기초화장품 정도 들고 다니기에 좋은 용량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이 인기 있는 이유는 많은 수납을 자랑할 순 없지만 간단한 코디로 외출을 나갈 때 굉장히 부담없이 들고 나갈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합니다.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일반적으로 명품가방들 하면 대부분이 가죽재질로 되어 있어서 처음 외출 나갈 땐, 무게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나갔다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어깨에서부터 내려오는 무게감은 장시간 사용하기엔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있는데 프라다에서 이런 부분을 고려해서였을까요? 나일론 재질로 테수토 가방을 가볍게 만들어서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다는 리뷰나 후기들이 심심찮게 보이더라구요.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 호보백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의 가격대를 조금 살펴봤습니다. 일단 명품은 명품인지 작은 가방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굉장히 부담스러워 보이긴 하는군요. 일단 100만원을 상회하는 가격인 140만원대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명품 프라다 가방 라인에서만 놓고 보자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듯 합니다. 더 높은 가격대의 가방들은 정말 한없이 높은거 여러분들도 잘 아시잖아요? ㅎㅎ 그에 비하면 프라다 테수토 체인 스트랩의 가격은 애교정도 수준이라고 보아지네요.

 

하지만 조금은 부담되는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만 그래서 제가 찾아봤는 프라다 가방 싸게 사는 법을 알아보니 대부분 상품권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시네요. 그랬을 경우 가방의 가격이 약 5만원 정도 절감하여 싸게 살 수가 있는 분들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어떻게 보면 대부분이 이미 이용하고 있을만한 가방을 싸게 사는 팁 아닌 팁이 될 수도 있겠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