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Story

겨울왕국2 엘사드레스 여자 아이에게 선물해줄 베스트 드레스

by M.Archive 2019. 12. 31.
반응형

겨울왕국1이 2014년 1월 16일에 개봉되어 어른, 아이 할 것없이 선풍적인 인기를 끈지도 약 6년이 되었네요. 그리고 연이어서 나온 후속작인 겨울왕국2가 나오고 이번에도 역시 겨울왕국1의 선풍적인 인기를 그대로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후속작도 후속작이지만 겨울왕국2로 인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된 것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애니메이션 내에서 주인공인 엘사가 착용했던 드레스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특징이라 한다면 어른,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해낼만한 영화적 배경과 줄거리 그리고 인물들의 생기발랄한 모습의 연출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는데, 극중 배경도 배경이지만 등장인물들이 착용한 옷의 효과가 더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이번 엘사의 드레스는 겨울왕국의 배경과 잘 맞는 흰색, 하늘색이 주를 이루는 색상의 드레스를 입어서 하얀 눈과 차가운 얼음을 연상케하는 겨울왕국의 모습을 잘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

 

 

이번 엘사 드레스가 여자 아이들의 마음을 한순간에 앗아간 2019년도 최고의 여자아이 드레스라고 단언해봅니다. 현재 겨울왕국의 엘사, 올라프 등의 캐릭터가 들어간 드레스, 맨투맨 제작업체인 이랜드그룹이 상품을 출시하자마자 모두 판매가 되어버리고 추가 생산을 주를 이루고 있는데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엘사 드레스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모습처럼 반짝이는 보석 장식들과 디테일한 문양의 표현을 추가하여 실제 겨울왕국 엘사가 착용했던 드레스처럼 현실에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엘사 드레스의 선풍적인 인기는 출시된지 이틀 만에 첫번째 물량분의 절반이상이 판매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마도 겨울왕국을 함께본 부모님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동시에 녹여버린 탓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마 딸아이를 둔 부모님이고 이번 겨울왕국2를 함께본 가족들이라면 우리 아이에게 선물해줄 2019년도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주변의 지인중에 딸아이를 둔 분들이 계셨는데 이번 엘사 드레스로 아이를 하루종일 방긋 웃게 만들었다고 하니, 얘기를 들은 제가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더군요.

그리고 최근에 유치원 할로윈데이가 있어 아이에게 할로윈파티에 맞는 옷을 준비하려 했는데 결국 아이가 떼를 써서 겨울왕국 엘사 드레스를 입고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 주변 여자아이들의 부러움을 한눈에 사게 되어 아이가 뿌듯해 했다고 하더군요 :) 심지어는 잠을 잘때도 입고 잔다는 후문이... ㅎㅎ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나온만큼 화려한 색감과 장식으로 디자인된 엘사 드레스. 이번 겨울에 우리 아이 선물로 겨울왕국 엘사 드레스를 선물해서 하루종일 기분 좋은 모습을 바라보는 건 어떨까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