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Story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에게 줄 베스트 선물 추천!

by M.Archive 2018. 12. 23.
반응형

12월하면 여러분들은 ...


어떤 날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빨간 양말, 트리, 나홀로집에, 선물...


네, 그렇습니다. 바로 크리스마스가 떠오르죠? :)




올해도 여김없이 크리스마스가 우리 코앞으로 찾아왔습니다 :)


크리스마스는 원래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기독교인들의


커다란 축제지만 요즘은 기독교인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날이 되었죠 :)



그래서인지 우리들은 크리스마스가 되면 


누군가가 나에게 줄 선물에


항상 기대에 가슴이 벅차곤 합니다 :)


어릴 적 부모님께서 새벽에 몰래 놓고 아침에 눈을 떠보면 있는


선물이 그렇게 기분 좋을 수가 없었죠 ㅎㅎ


물론 진짜 산타가 없다는 것을 새벽에 우연히 실눈으로


눈을 떠보니 선물을 두고가는 익숙한(?) 모습의 산타를 확인했기 때문에.. :)




그렇게 크리스마스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기대하곤 합니다.


하지만 점점 나이가 들어갈 수록 내가 받을 선물보다는


내가 줄 선물을 찾고 있진 않으신가요? :)


매년 이어지는 크리스마스에 이것저것 다 줘보셨다면 


어떤 선물을 줘야할지 고민되진 않으셨나요.. ? :)




저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크리스마스에 주면 좋을 베스트 선물들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1. 향수



향수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는 생활용품으로


선물용으로는 정말 그만인 물건이죠 :)


사람과 사람이 만날 때 좋은 향을 풍기며 만나면


그 사람의 이미지와 느낌이 확- 와닿으며


나의 소중한 사람에 대한 이미지를 한층 더 멋지게 표현할 수 있는


물건으로 현대사회에선 없으면 안될 아주 필수적인 물건이죠.


이런 향수를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한다는 것은 


아주 큰 의미가 있겠죠? :)



2. 반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로 또 반지를 빼놓을 수 없겠죠? :)


요즘은 커플링으로 서로 같은 반지를 하기도 하지만


여성분들은 악세서리도 평소에 많이 하고 다니기에


여러가지 악세서리들이 있으면 자리가 있을 때나


코디할 때 상당히 유용하게도 사용됩니다.


요즘은 커플링만 항상 끼고 다니지는 않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반지를 선물하면 상당히 좋아하겠네요 :)



3. 스웨터



차가운 겨울에만 입을 수 있는 스웨터도 좋습니다.


사랑스러운 내 여자친구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예쁜 스웨터를 선물 할 수 있는 때도 겨울 밖엔 없으니까요.


스웨터 역시 마찬가지고 여자친구분들이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매년 겨울마다 다양한 신상품들의 스웨터가 많이 나오죠.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웨터를 해주면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





다가오는 2018년 12월 25일의 크리스마스에는


추천해드린 선물과 함께 카드도 준비하셔서


소중한 나의 여자친구에게 전해줄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