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부산외대 남산동 등산하고 먹기 좋은 파전에 막걸리 파는 야채집 추천!!

by M.Archive 2019.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억저장소입니다. 오늘은 남산동에 위치한 파전에 막걸리가 맛있는 집을 소개 해보고자하는데요:)  보통 파전에 막걸리하면 비오는 날 많이 먹기도 하지만 등산을 다녀와서도 많이 먹기도 하지요 :)


저녁에 먹는 막걸리와 파전도 맛있지만 역시 낮에 등산을 끝내고 먹는 막걸리와 파전 역시도 맛있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등산을 하지는 않았지만 근처에 식사를 할만한 곳이 어디가 있을까 찾다가 발길이 닿은 곳은 바로 이 곳.  "야채집" 입니다.

 

 

 

주   소 : 부산 금정구 금샘로483(남산동991-6)

전화번호 : 010-7161-5654

영업시간 : 오전8시~오후8시까지

영  업  일 : 매주 화요일 휴무

 


산길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부산외국어대학교 정문을 이용하여 올라가시다보면 산 밑에 야채집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측편에 위 사진과 동일한 간판을 보실 수가 있죠.

 


저희가 주문한 것은 막걸리와 파전 그리고 추가로 물국수와 비빔국수도 시켰어요. 파전은 부추 파전으로 오징어와 함께 땡초가 썰려져 있어서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입안을 감싸도는 맛입니다. 막걸리는 2통 1반의 정석을 깨고 생탁 막걸리로 대신하였어요. 파전하고 먹는 막걸리는 상당히 맛있고 좋았어요


파전은 크기가 워낙커서 굽는데 시간이 걸리다보니 그 전에 요기도 할겸 물국수를 시켰는데 양이 상당히 많더군요 :) 역시나 높은 산 중턱에서 먹는 물국수의 맛 또한 감칠맛 나더군요.

 


시원한 금정산의 경치와 함께 막걸리와 파전 그리고 물국수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야채집을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