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랜드별 여성 경량 패딩 추천!

by M.Archive 2020. 11. 3.
반응형

2023년 겨울에는 어떤 패딩들이 유행할지 느낌을 보니 전년도와 비슷하게 경량화된 패딩이 유행을 이어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올해에는 어떤 브랜드들의 여성 경량 패딩들이 신상품으로 출시될지 궁금해서 조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려볼 포스팅에서 경량 패딩 브랜드들은 총 8가지이며 각 브랜드의 자음순으로 나열해보겠습니다.

 

1. 네파 여성 경량 패딩

첫번째로 보여드릴 경량패딩은 바로 네파입니다. 정식 명칭은 여성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 자켓으로 가격은 251,300원의 가격으로 판매중에 있습니다. 

 

대략적인 상품내용은 방풍과 투습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INFINIUM 2L 소재가 적용되었고,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와, 충전재로 덕다운 80:20으로 100호 기준 230g의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으로 겨울철에 간편히 입을 수 있을 듯 합니다.

 

 

2. 노스페이스 여성 경량 패딩

노스페이스는 겨울철 패딩으로 정말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매년 겨울이 올때마다 길을 지나다보면 노스페이스의 상표가 그려진 패딩들을 꼭 한번씩은 보곤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겨울철 노스페이스 패딩을 볼때 굉장히 따뜻해보인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지금 제가 보여드리고 있는 제품 역시 경량 패딩으로 노스페이스에서 가벼운 일상 생활을 할 때 입을 수 있는 옷이라 표기 되어 있었는데요, 무게는 따로 확인 할 수가 없지만 부제목으로 가벼운 일상 생활이라는 표기를 보았을때 무게가 그렇게 부담스러운 무게라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보여드린 이 노스페이스 패딩은 액트 모션 다운 자켓으로 가격은 277,200원의 가격으로 판매중이고, 위 사진에서 확인 하실수 있듯 드라이벤트가 적용되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고 기능성 소재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드라이벤트에 대해서 짧게 소개드리자면 방수성, 내수성이 우수하며 신축성을 가지고 있어서 피막 기능 저하 및 점퍼 내의 균열 현상을 방지해 투습 기능을 장시간 지속 시켜준다고 합니다.

 

3. 디스커버리 여성 경량 패딩

 

경량 패딩하면 디스커버리 경량 패딩 역시 빼놓을 순 없죠? 앞선 노스페이스와느 달리 조금 가벼워 보이는 패딩입니다. 정식 명칭은 여성 바이른 튜브 구스다운 경량 패딩으로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 색상이 있습니다. 심플한 느낌이 어떤 옷에 입어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디스커버리 바이른 튜브 구스다운 여성 경량 패딩의 가격은 259,000원으로 구스 다운 80:20 충전재 사용으로 보온성, 경량성이 뛰어나고 방풍, 발수, 생활 방수, 역시 뛰어난 제품입니다. 또한 저데니어 원단을 이용하여 터치감과 핏감이 우수하다고 소개 되어있네요.

 

특히 소매 부분에 신축성 좋은 이밴드를 적용하여 손목쪽에서 팔로 올라가는 찬바람 유입을 막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 겨울의 찬 바람 막는데 상당한 효과를 보여줄 수 있을 듯 합니다.

 

4. 라코스테 여성 경량 패딩

그 다음에 소개드릴 브랜드는 라코스테 경량 패딩입니다. 라코스테는 악어 그림이 그려진 브랜드로 유명하죠? 저의 경우 라코스테는 신발군의 브랜드로 알고 있었는데 여성 경량 패딩까지 있는 줄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다른 브랜드의 제품과는 달리 주머니와 앞 지퍼부분에 단추로 포인트를 줘서 패딩은 지퍼로 마무리 하는 공식을 깨트리는 신선한 패딩이었던 것 같네요.

 

 

 

정식 명칭은 구스다운 경량 점퍼이며 가격은 다른 브랜드보다는 조금 더 있는 459,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사진 상으로 보시게 되면 기장감은 엉덩이 부분까지 겹치는 길이로 경량패딩 치고는 조금 기장이 긴듯하지만 실제로 보기에는 그렇게 길어보이지 않는 효과도 있는 듯 합니다.

 

 

 

5. 아이더 여성 경량 패딩

 

다음 소개드릴 브랜드군은 아이더 제품입니다. 이번 제품은 경량 패딩류는 아닌데, 개인적으로 봤을 때 경량 패딩으로 내놓은 점퍼보다는 이 패딩이 훨씬 더 눈에 가더군요. 그래서 추천드려봅니다.

 

정식명칠은 리브후드 남녀공용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이고, 양면을 이용해서 모두 입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흰색면은 부슬부슬한 안감의 솜털과 같이 되어 있으며, 검정색 면은 폴리에스터로 충전재는 솜털과 깃털(거위)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경량 패딩의 경우 단면만 입을 수 있다는 점에 비해서 에이더 제품의 패딩은 양면으로 바꿔 입을 수 있어서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이 될 것 같네요.

 

6. 지오다노 여성 경량 패딩

 

이번에 소개드릴 브랜드는 지오다노의 푸파 패딩자켓입니다. 앞서 소개드렸던 경량 패딩 점퍼들 중 노스페이스의 패딩과 비슷한 느낌인데 두께는 커보이나 노스페이스에 비해서 귀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너무 딱 달라 붙지 않고 가볍고 따뜻함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는 패딩으로 보입니다.

 

 

 

푸파 패딩자켓의 가격은 69,000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패딩이네요. 패딩의 하단부쪽이 열려 있어서 다른 패딩에 비해서 바람의 유입은 있을 것 같지만 고밀도 에코퍼와 방풍효과 보온효과에도 신경쓴 제품이어서 따뜻하면서도 패션감 있는 오퍼빗 실루엣을 연출해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패딩으로도 보입니다.

 

7. 코오롱 여성 경량 패딩

지금 소개해드리는 브랜드는 코오롱 여성 경량 패딩입니다. 코오롱은 최근 류준열이 광고해서 더욱 유명셀을 탔죠? 나무 두그루가 있는 모양을 가진게 코오롱 입니다. 정식명칠은 여성 경량 다운(발키리) 제품으로 가격은 120,000원입니다.

 

 

 

디자인은 겨울철에 입을 수 있는 경량패딩의 가장 무난한 디자인으로 허리 라인을 따라서 짧아지며 끝 기장은 길게 뻗쳐나온 디자인입니다. 마찬가지로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을 디자인이네요.

 

8. 탑텐 여성 경량 패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탑텐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제가 소개드릴 탑텐 여성 경량 패딩 제품의 색상은 총 6가지이며 아이보리색, 검정색, 분홍색, 옅은 분홍색, 국방색, 회색 등이 있습니다. 

탑텐 경량 패딩 정식 명칭은 슈퍼 에어 숏 다운 점퍼(PK)로 현재 판매가는 89,900원에 형성되어 있네요. 앞서 설명드린 점퍼 중에 지오다노 브랜드의 경량 패딩과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지오다노보다는 아래 기장 부분이 덜 풍성하면서도 작지만 따뜻한 이미지로 다가오는 듯 합니다.

 

 

 

패딩의 구성은 솜털 80: 깃털20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목이 닿는 넥라인 부분은 기모로 처리되어 있어 착용시 목부분이 굉장히 부드럽게 느껴질 듯 합니다.

 

지금까지 여성 경량 패딩 브랜드 8개와 대표적인 경량 패딩들을 소개드려봤는데요,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2020년도의 여성 패딩으로 가장 어울릴 패딩은 어디 제품일지 고민 되실 듯 하네요. 이상 여성 경량 패딩 추천 블로깅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